새로운소식

새로운소식

언론보도 | 자영업몰락의 시대, 업종변경 창업으로 돌파구 찾고 싶다면 떡볶이프랜차이즈 ‘오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떡 작성일20-04-20 12:19 조회수 1,659회


본문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심리가 위축되면서 극심한 경제침체가 일어나면서 소자본 자영업자들의 몰락이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비대면 서비스가 늘어나면서 오히려 배달업종은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이에 기존 매장에서 배달이 가능한 업종으로 업종변경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이 많다. 최대한 적은 비용으로 효과적인 업종변경 창업을 하고 싶다면 다양한 창업지원혜택을 제공하는 떡볶이프랜차이즈 ‘오떡’과 상담해보자.

떡볶이창업 브랜드 ‘오떡’은 범용성이 큰 떡볶이 아이템을 바탕으로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본적인 ‘오떡’뿐만 아니라 파삼겹오떡, 마라오떡, 깻잎순대오떡, 돈까스오떡 등 시장 트렌드를 고려한 신메뉴를 주기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닭발, 닭볶음탕 등 배달에 적합한 메뉴를 갖추어 매출을 최대한 끌어올린다.주류를 취급한다는 것도 강점이다.

또한 창업자금과 입지조건에 따라 홀과 배달 영업을 모두 할 수 있는 카페형 매장과 배달 및 포장에 집중하는 심플형 매장 중 선택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결 부담 없는 창업이 가능하다. 가맹 계약을 체결하면 본사가 배달 매출을 좌우하는 온라인/오프라인 마케팅 노하우를 직접 전수하고 오픈 초기에 온라인 마케팅을 본사에서 지원해준다. 또한 본사의 비법 소스와 조리 매뉴얼을 오픈 전후, 철저히 교육하여 ‘오떡’만의 퀄리티를 지킬 수 있도록 관리한다.